네, 인력서비스로 100% 선불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약금만 받거나 점검 후 결제로 진행을 하게 되면, 점검 당일에 연락이 안되거나 취소하시는 고객님들의 사례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전액 선입금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역 및 취소일자에 따라서 최대 환불100% 및 취소 가능한 제도가 마련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결제해주세요 ^^
아파트 시공사마다 지침은 다르지만, 대부분은 시간이 조금 다르시더라도 무리없이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우리홈 예약일자와 동일하게 시공사 예약을 하시고, 시간은 같은시간이 안되시면 비슷한시간 (최대한 우리홈보다 앞선시간) 으로 예약 부탁드립니다.
우리홈 예약시간보다 더 일찍 아파트 도착하셔서, 미리 입장절차 및 키를 받으시고 세대에서 대기하시다가 우리홈 직원이 방문하면 점검할 수 있도록 문만 열어주시면 됩니다^^
사전점검일에 못오시는경우, 우리홈에 전면위임이 가능합니다.
우선은 가족분이라도 오셔서 점검 받으시는 부분을 권장드리며,
전면위임은 시공사마다 지침이 다를수 있어, 미리 시공사 문의하셔서 [가족이 아닌, 제3자 방문시] 구비서류를 문의하신 후,
시공사 요청하는 서류를 저희 우리홈에 보내주시면 보통 위임으로 잘 점검진행해 드렸습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666-3752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전문가의 육안으로 확인되는 모든 하자는 물론, 장비점검을 통해 육안으로 판별 불가한 중대하자들까지, 최대한 놓치지 않고 점검해드리고 있습니다.
100% 인력이 하는 일이다 보니 간혹 자잘한 하자를 놓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으나 충분히 시공사에 추가보수 신청하셔서 AS받을 수 있는 하자들로, 큰 염려는 안하셔도 됩니다.
하자관련으로 문의사항은 1666-3752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우리홈은 오랜시간 사전점검을 선두해온 업체로, 충분한 전문가 인력이 확보되어 있습니다.
다만 다른 업체 규정과 달리,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세대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예약가능 세대수가 초과되면 예약미 모두 마감됩니다.
점검할 세대가 많다고 해서 점검이 소홀하게 진행되지 않고, 전문가들의 체력 및 점검 품질 까지 모두 고려하여 한 전문가팀이 하루 3세대만 점검하는 프로세스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우선 사전점검 당일에 제공해드리는 우리홈 점검결과 보고서를 보시면서 보수여부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공사와의 대응이나 하자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혹은 카카오채널로 문의주시면 언제든지 확인해드리겠습니다.
더 확실하게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입주지정기간 가장빠른일정으로 방문드려, 하자보수유무와 추가하자를 체크해드리는 2차사후점검 서비스를 권장드립니다^^
■ 서울/경기 지역
1. 방문 3일전 : 100% 취소 환불
2. 방문 2일전 : 80% 취소 환불
3. 방문 1일전 및 당일 : 취소 및 환불 불가
■ 강원/충청/전라/경상/기타지역
1. 방문 7일전 : 100% 취소 환불
2. 방문 6일전 : 80% 취소 환불
3. 방문 5일전 및 당일 : 취소 및 환불 불가
경기도 본사에서 장거리이동/점검 일주일전 숙박업소 예약/ 전문가의 스케줄 선 확보 및 배정 사유로
지방의 경우 환불제도의 명시일자가 다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파트 입장시 본인확인 절차를 거친 후 세대입실이 되기때문에
고객님께서 계약자 확인절차상 방문해주셔야하고
저희 점검하는 모습 보시면서, 궁금하신사항 질의응답, 하자점검 브리핑등
함께 계셔주시면 더 장점이 많습니다^^
다만, 현장에 부득이하게 못오시는경우는 [위임] 을 통해 저희 점검자들만
고객님세대 방문하는 경우가 있으며
미리 시공사에 제3자 방문시의 위임서류를 확인하시어 적합한 서류를 저희쪽 제출해주셔도 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1666-3752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우리홈은 업계유일 우리홈 자체 개발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하게 점검하며
고객님께 당일 점검후 카톡으로 모든 자료를 전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댁의 모든 하자내용과 점검사진, 입주민이 알아야할 사항들이 자세하게 집약된 것이
점검결과보고서입니다.
체크리스트는 이 보고서상, 고객님댁의 하자사진과 내용이
좀 더 간단하게 정리된 "시공사 지면제출용"리스트입니다.
우리홈은 점검후 당일내로 점검결과보고서+하자리스트+이미지 를 톡으로 전송해드립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식회사 우리홈 (이하 "당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를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보호헙 제 15조)
1)당사는 다음과 같이 "온라인 상담" 업무 수행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고객의 상담문의 접수
2)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필수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입주예정단지 및 동호수
2. 온라인 상담 내용 작성 후 "상담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작성 내용 및 개인정보가 당사의 홈페이지 DB로 저장됩니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이름, 연락처, 이메일, 입주예정단지 및 동호수
-보존 근거: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보존
-보존 기간: 1년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파기절차: 고객님의 견적 문의를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서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당사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고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면,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 내용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최소한의 개인정보 수집동의 거부 시에는 "온라인 상담"서비스가 제한됩니다.